이제 한미동맹 70년을 되돌아보며 세기적 위기의 파고를 헤쳐 나가야 한다.
이에 반발한 박하영 차장검사가 사표를 내는 등 갈등이 커지자 검찰은 경찰에 보완수사를 지시했다.친명 좌장이니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와 얘기를 나누지 않나고 물으니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그러나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가 아무 얘기가 없으니 오해의 소지가 있지 않나.그러나 고발인의 이의 제기로 사건은 종결되지 않고 검찰로 넘어갔다.또 이 대표 본인이 (수사에) 전문가라고 하는데.
그는 지난 5일 이 대표가 ‘사법리스크는 내가 당당하니 걱정하지 말고 당은 민생에 집중하라는 입장을 취하는 게 맞는다고 말한 데 이어 10일 이 대표의 성남지청 출석 현장에도 동행하지 않았다.대선 끝나고 이른바 친명이란 의원들과 밥 한번 먹은 적이 없다.
사법부를 믿고 의연하게 가면 된다.
검경은 고발장이 접수된 지 2년 넘게 ‘간만 보며 이 대표 재판 결과에 따라 수사를 할지 말지 정하려 한 꼼수를 부린 정황이 짙다.오뚜기와 하겐다즈가 알리려고 했던 건 크게 2가지다.
달콤한 디저트뿐 아니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도 인기 있는 아우프글렛을 아이스크림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바꾼 것.고작해야 대기업 주도로 일부 밀키트와 간편식 등을 공동 기획하거나 매장의 극히 일부분만 꾸미는 정도였다.
하겐다즈 신제품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공간이다.자사 브랜드와의 연결점도 분명한 로컬 매장은 FB 대기업이 탐낼만한 창구일 수밖에 없어서다.
Copyright © Powered by | f(x) 갤러리|알고리즘 단체협약권 | sitemap
“모든 씨앗 속에는 숲의 약속이 들어 있다”법정 서는 가상화폐거래소…검찰 기소, 업비트 해명 모두 석연찮은 이유감세 우습게 보면 안 된다[금통위 인터뷰] 바클레이즈 "인플레 리스크 강조하며 동결"블록체인 플랫폼기술 아직 불완전…이더리움, 플랫폼토큰 시총 60% 차지오세훈 아동수당 선별에 1000억 낭비…블록체인으로 해결가능[오늘의 운세] 8월 16일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사진] 이달 후반까지 푹푹 쪄요‘유령 도시’ 된 부실 대학 캠퍼스, 파산 도미노 시작했다크라운해태, 국내 최대 전통음악 공연 ‘제 19회 창신제’ 개최07. 美 9월 CPI 주목…분열된 FOMC 속 정책방향 가늠자 될까“해리스-트럼프, 누가 되든 전기차 정책 후퇴… 신기술로 승부를”진보 'PC주의' 역설…신동엽·싸이·화사도 당했다“금리 인하기 부동산 투자, 공공임대-지방 미분양 노려볼만”블록체인 플랫폼 팬텀, DAG기반 테스트넷 공개09. [뉴욕유가] 이스라엘-이란 갈등 소강 상태…WTI 0.45%↓내게 불리하면 ‘가짜뉴스’?09. [뉴욕유가] 이스라엘-이란 갈등 소강 상태…WTI 0.45%↓[오늘의 날씨] 8월 16일침묵 깬 안세영 "불합리한 관습 바뀌었으면…협회는 외면 말길"블록체인 기반 스마트계약, 미성년자 보호는 불가능?서울 118년만에 '가장 긴 열대야'…잠 못드는 밤 언제까지?코로나 재유행, 충분한 수분 섭취가 치료 지름길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캠프 데이비드’ 합의, 이젠 실행할 때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빨래·청소 도맡았다" 안세영 악습 폭로…협회 비공개 진상조사알고리즘 단체협약권성북구서 차량 건물 돌진해 4명 부상…운전자는 급발진 주장